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드프레스 블로그 상위노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0:45

    이달 아이드 센스 수익 492달러의 이익 옷슴니다. 사백구십이가 틀려!! 우리 나라 신라 돈으로 약 50정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


    지난 달에 세금 빼고 49만원 정도 통장에 입금됐지만 이달에는 그보다 더 많은 수익이 안 나쁘것 같습니다.지금 제가 어드센스의 수익을 어떻게 만들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로얄 키워드를 이용해서 워드프레스에 글을 작성한 것과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릴 때 제목과 태그에 로얄 키워드를 넣어서 올리고 있습니다.'아내 sound'에는 1000원, 2000원의 본인이 와서 드물게 있는 재미 있었습니다.


    >


    최근에는 네이버 TV에 로열 키워드로 태그를 붙여 추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매달 70-90만원 정도 자동화 수입이 자신 와서 먼저 한살을 더 보고 있습니다.그렇게 많은 돈은 아니지만 한 달 용돈, 커피를 사 마실 정도의 돈이 됩니다.최근 블로그 시크릿 QI회원님이 블로그 방문자 수가 엄청나게 오르는 것을 보면서 그리 나쁘지 않아 워드프레스 멀티 상품을 한 분 한 분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이 워드프레스로 수익이 날 경우 추가로 커피값을 벌 수 있는 거죠? ㅋ


    >


    방문자 수가 점점 항시오그와다 있어 검색이 되면서 4일 만에 방문자가 50명 나오기 옷슴니다.요즘은 검색량이 많기때문에 블로그보다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저에게 그런 스토리를 써주셨어요.


    >


    매 1의 통계를 확인하고 있지만 오늘은 보고치를 포함한 검색의 유입이 200명 정도로 많아졌어요 대단하다!지금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웹 사이트의 개념이 있으면 검색의 유입 200명이 적은 숫자가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글을 작성한 지 이제 겨우 하나 01정도밖에 안 됩니다.QI하시는 분들 로얄 키워드 자ネ 잘 활용하고 있고 워드 프레스까지 이렇게 멋지게 운영하고 있습니다.블로그 시크릿 QIYouTube 방송 시간에 "저렇게 해보세요~" 몰래 던진 스토리도 그대로 실천해서 즉석 결과물로 만들어주는 분들이네요.지금 시작한 거 아시죠? 워드프로세서 블로그 운영시 로열 키워드로 운영하시는 분과 운영하지 않는 분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블로그 상위 노출인가 안 되나! 아닌가요? ww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상위를 노출하고 싶으신가요?웹 사이트에서 상위를 노출시키고 싶으세요?


    >


    그러면! 로얄 키워드가 정답이다! 블로그에서 회원의 로열 키워드 VVVIP아직 다운로드하지 못하면!!내가 사이트 만들어 두었으니까 제1최근 즉시 접속하고 다운로드 하세요.http://secret.tion.kr/tools.html


    >


    해야 할 업무가 많기 때문에 따로 질문과 포상의 말을 받지 않습니다.필요하신 분은 블록시크릿을 직접 구입해서 신청하시고 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그럼 저는 블로그에서 회원을 위해서 프로그램 제작에 들어갑니다!블로그 순위 5위 하에 떨고 지역의 메일 발송 프로그램 제작 중입니다!!


    블로그 시크릿의 회원님!! 사랑합니다^파인~ 아뿔싸? 블로그 시크릿이 무엇입니까?제 팬분들 です 협회에 가입하면 회원분들을 위해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그런 거 있잖아요.~블로그에서 회원이 되면 로열 키워드 VVIP사용할 수도 있고 블로그에서 QI 50카피.세인트의 할인도 되고, 역시 블로그 시스템 구축 50카피.센트 할인까지! ᄒᄒ 혜택을 계속 만들어 갈께요앞으로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상위노출 댁, 즐겁게 할 수 있겠죠? 자! 6월부터 블로그에서 QI회원들의 돈 버는 쪽으로 공략에 들어갑니다!정말 그래서 6월 QI의 모집은 벌써 시작됐고, 정원의 절반이 신청한 상태 이프니다니다.블로그를 잘하고 싶으세요? 그럼 바로 블로그 시크릿 회원이 되면 됩니다. '어린이 도센스'의 돈이 될 키워드는 많이 찾으셨죠? 후훗!! 그냥 로얄 키워드로 글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5월도 6월에도 즐겁게 하고 봅시다!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