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의 발전단계 (아메리카도로교통안전국)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1:31

    믹크 도로 교통 안전국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발전 단계를 아래와 함께 수준 0~레벨 4의 5단계로 구분을 하고 있슴니다.


    >


    Level 0No Automation(비쟈동)운전자가 가속, 감속, 스티어링과 브레이크 등의 기본적인 조작을 모두 제어하는 단계입니다 ​ Level 1Finction secific Atomation(기능적 제한이 있는 자동)센서를 통한 Single기능을 말하눙데,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보 등이 포함되며, 자동이 아닐 나쁘지 않고 운전자의 컨트롤에 의해서 기능을 하게 되는 단계입니다 ​ Level 2Combined function Automation(기능이 결합된 자동화)자동 제어 기능이 두개 이상 결합되어 작동하는 단계입니다.자동차가 조타기를 하면서 동시에 속도조절도 하는 경우를 말할 것이다.운전자가 여전히 제어권을 갖고 있는 단계입니다.


    >


    Level 3Limited self-driving Automation(제한적 자율 주행)운전자가 필요할 때만 개입하고 자동차 스스로 교통 신호등, 도로의 차량 흐름에 의해서 안전 기능을 제어하는 단계 이프니다니다. ​ Level 4Full self-driving Automation(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자율 주행 시스템이 운행의 전반적인 사항과 모든 안전 기능을 컨트롤하는 단계를 이야기한다.


    >


    ​ 현재 생산되는 차량에 탑재된 기술은 Level 2수준이며, 구글 등 기업에서는 일-2년 이내에 Level 4까지 기술을 갖는 차량의 판매가 가능하게 죠쯔우 자신, 인문학이나 사회적 수용 위 문 로인은 한 0년 정도 늦어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