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략적 팀 전투(TFT) - 롤토체스 어린이템 드롭 시스템 변경 의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4:04

    [원문]http://www.surrenderat20.net/2019/08/829-pbe-update-tft-changes-star.html[주:PBE사ー바팟치이에키웅 얼마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본 서버 패치로 수정될 수 있슴니다][모든 번역은 케츄롤 미타, 제가 직접 할게요!


    여러분 당 1은 전략적 팀 전투 세로프게의 변경 사항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TFT 어린이 아이템 시스템은 괴 입니다. 제 전략을 결정하고 동시에 자극을 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플레이어 간의 어린이 아이템의 불균형을 문재에 대한 피드백을 매번 들어왔습니다. 일전에우리가이문재에대해이야기했을때는매화게입니다.각각 어린이의 아이템 변수가 없는 대등한 게임입니다. 라는 문재 때문에 플레이어 간에 드랍되는 아이의 아이템 수를 맞출 예정은 없다고 했죠. 실제로 우리는 TFT, 전부라고 승리를 위한 다양한 비결이 유지되기를 원하고 그 중국의 1개의 비결이 아이 아이템에 의한 다양성/변수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번 9.18 PBE패치로 어린 아이템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는 흥미로운 변경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이에 앞서 드랍되는 어린이 아이템 박스가 하나 반 상자, 레어 박스, 반짝반짝한 상자로 구분됩니다. 희소상 자본인 반짝반짝한 상자를 얻으면 더 좋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역시 키즈 아이템이나 골드 뿐만 아니라 챔피언이나 니코의 도움이 드랍됩니다. 상자에서 상위 단계의 챔피언을 드랍하여 색다른 조합을 만들어 보세요! 니코의 도움은 장착한 챔피언의 1성의 복사를 발생하는 것입니다. 니코의 도움을 이용하고 쉽게 챔피언을 2성, 3성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보세요!여러분은 이런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지요. 이 패치로 항상 운세가 그랬던 것 아닌가요?글쎄요, 우리는 상자 안에서 드랍되는 어린이 아이템이 본인의 챔피언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간의 상자 분배 비결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했습니다. 이번 패치의 목표는 아이템 시스템의 다양성을 유지하면서 어느 정도 공평함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래서 게임 전부로 상자분배 드롭량이 예전보다 더 엄격하게 통제될 것이다. 가장 좋은 길충이와 가장 망한 길충이의 격차가 줄어든다는 거죠.​ ​ 예를 들어, 현재 본 서버에서는 쵸소움 3회의 미니온 라운드에서 9골드 본인 3골드와 오링이템하봉잉, 과연 오링이템 6개까지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9골드와 오링이템 6개의 격차는 매우 심한 편이죠. 이제 세로프게시스템에서는 조 소움미니옹라웅도으로 최소 2개의 희소한 박스와 1~3개의 랜덤 박스를 획득할 수 있어요. 따라서 총 게임 중에 드랍되는 상자 수와 어린이 아이템이 하나 더 결정됩니다. 초반에 부족한 아이템 박스는 후반에 획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역시 더 이상 극단적 이거 본 사람 엉뚱한 그이츄웅 발생하지 않을 것(2-6라운드 이전은 상자에서 골드가 본인의 오지 않고 다음의 최대 3회까지 골드 박스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공정하고 경쟁력 있는 다양한 관심 게임을 유지하기 위한 조정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 시스템은 다음의 추가 밸런스 조정이 용이하게 해 줄 것이다.퍽 의역


    다시 한번 우리는 다양성의 가게입니다.'의 장기적인 측면에서 '좋다'는 견해를 나타냅니다. TFT를 유행하고 있는 게이입니다 모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매화게입니다. 매번 새로운 관심있는 조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우리는모든플레이어분들이공정하고재미있는게입니다.즐긴다는목표를달성해야겠죠. 우리는 이번 패치를 통해 더 많은 조합이 가능해지고 다양성이 늘기를 바랍니다. 특히 공정성 측면에서 개선되고 더 이상 상대가 3핵심 1시, 혼자 3골드를 가지고 게이프니을 시작하는 1은 없잖아요!최근 다른 플레이어가 아이 아이템을 복수 가지고 게요를 시작했을 때, 여러분은 아이들 2개와 가하 점토 및 니코의 도움으로 게습니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합의 현실성이 귀상어과에서 이를 이용해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초기 2성 케넹은 1개 이상의 아이 시스템을 확실히 능가할 수 있으니까요! 승리의 비결과 현실성은 이번 패치를 통해 매우 다양해질 것입니다.여러분이 더 좋고 재미있는 것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 PBE 서버에 접속해 직접 플레이 해 보세요!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아 이번 변경점의 단점이 많다고 느낄 경우에는 본 교섭에 대한 패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길거리 TFT 모드를 재미있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만약 이 패치가 잘못되어 있으면 쿨하게 취소할 수 있습니다.


    PBE서버에서 변경 사항이 제대로 적용되고 균형이 양호하다고 생각되면, 9. 하나 8패치로 즉시 망봉잉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풍속용 장갑을 비롯한 새로운 아이템을 조합하는 방법, 경험치 등의 약간의 보상 추가 패치와 함께 스토리입니다. 이 변경사항은 플레이어 분들의 좀 더 본인이 게이이다 경험을 위한 큰 패치가 될 것입니다.다시 한 번 여러분의 모든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저희가 TFT 밸런스 작업을 할 테니까 여러분들도 TFT 모드 열심히 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