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흥지면 고등학교]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1:34

    >


    [고교 수시모집]코딩에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강의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학습과정>은 방과후 코딩학습이 필요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학습에 활용되는 소형 자율주행 자동차 키트(이하 와플카)의 경우 인공지능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파이썬 언어를 사용합니다. 실제로 자율주행 자동차에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와 레이저 거리 센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데이터를처리하여간단한자율주행을할수있는튜토리얼이제공되며,고급사용자는인공지능기술을적용하여자율주행할수있도록할수있습니다.​


    >


    교육 활동 스토리/20하나 9.02. 한양대 재학생을 대상으로<인공 지능, 자율 주행 자동차 교육 과정>4차 시 진행 20하나 9.05.07. 경기 꿈의 학교<코딩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7차 시 진행 20하나 9.05.-06. 우이국카 효자 고등 학교<코딩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강의 5차 시 진행 20하나 9.07. 쵸쯔상 화정 고등 학교<코딩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강의 4차 시 진행 20하나 9.08한양 융합 캠프, 안양 중 고교생 대상의 하나 박 2첫 훈련 진행 20하나 9.09 SW코딩 지도 대상<코딩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강의 3회 진행 20하나 9. 하나 0첫반의 대상<코딩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강의 하나 회차진행 20하나 9. 하나 0연패 양털 금동 초등 학교 대상<블록형의 코딩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강의 하나 회차 진행 20하나 9. 하나하나 여주 청소년 문화의 집의 초등 학생 대상<블록형의 코딩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강의 하나 회차 진행 20하나 9. 하나 2(생각)소쵸쯔 대학생 대상<코딩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강의 3회 진행 예정 ​


    >


    ▲실제 교육활동의 모습(게시판 "와플 코딩 활동 스토리"와 "고교 방문 수업"에서 보다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커리큘럼/*교육 및 워크샵 커리큘럼은 단체의 특징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안하고 교육한다.


    >


    ※강의문의는 "이미하나" 또는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에버 코딩(구, 와플 코딩)wafflecoding@gmail.com/0하나 0-2990-2058​의 홈페이지 주소:http://wafflecoding.com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QA9BV70AHbenidT0하나 5IieA?view_as=subscriber 20하나 9.


    ※ 시흥시 관내에 위치한 시흥고, 함현고, 경기자동차과학고(경자고), 은행고, 소래고, 매화고, 군자디지털과학고 등 시흥 인근 및 관내 지상 고등학교의 경우 저희 에버코딩과 직접 접촉하시면 다양한 강의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