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후 변이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49

    >


    여름에는 폭염, 겨울에는 무서운 한파, 예측할 수 없는 태풍의 잦은 방문과 세계 각지에서 들려오는 각종 기상이변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요즘. 도대체 오늘날 이런 기후의 변천은 왜 이렇게 자주 일어나는 걸까요?



    >


    기후변화는 계속해서 대량의 온실효과가스가 발생하고 지구가 따뜻해지는 지구 온난화가 가속화되고 그 영향으로 날씨에 다양한 변수가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기후화천은 단순히 하과인의 원인에 의해 일본어과인현상이 아닌 다양한 요소가 복합적으로 일본어과인상호작용을 일으켜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


    자연적 요인에서 보면 먼저 태양에 그의 대지의 변화를 들 수 있습니다.태양 활동의 변화가 태양 흑 점수의 증감을 가져오고, 그에 따라 태양 복사에 그 대지량이 바変わ니다.바뀐 태양 복사에서 그 대지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이 자연에서 오는 영향이 작지 않은 부분을 차지합니다.태양과 지구의 상대적인 위치 변화도 하나의 지구 기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으로 화산폭발의 영향이 있습니다.화산 분출물이 대류권에 이르는 태양빛을 감소시켜 지구의 기온에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이 밖에도 대기, 해양과 지역의 환경과 설빙의 증감, 생물권에 잇눙요로 요소가 상호 작용을 1우인 기후 변화에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


    이러한 자연적 요인 외에 인간의 활동을 통해서 영향을 주는 인위적 요인도 있습니다.인간의 활동이 지구의 기후에 영향을 주기 시작한 때는 하나, 8세기 중엽 산업혁명의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IPPC(기후 변동에 관한 정부 간 패널)2007년 보고서에 따르면 하나 970년부터 2004년 사이 지구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무려 70퍼센트 자신감 증가했습니다고 할 것이다.공장과 가족끼리 화석연료를 사용하고 생물체의 연소효과까지 더해지면서 지구 대기 구성성분이 계속 불균형으로 바뀌어 온 것이다.



    >


    온실가스와 에어로졸 양산은 태양의 방사로 인해 택지의 반사와 구름의 광학적 성질을 변화시켜 지구 대기의 극적인 이상을 유발시킵니다.공장의 매연, 자동차의 배기가스, 경작을 위한 산림의 파괴와 기타 여러 원인에 의한 해수온 상승이 기후 변화라는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한 것입니다.


    기후 뵤은쵸은 카마 자주 1어 나의 것, 의해서 현재 지구에는 이상 기후 현상이 세계 각지에 자주 발생되어 있습니다. 극지방의 얼음 소음이 녹은 사막화가 확산되고 있어 태풍과 허리케인이 항상 높은 폭염과 한파 최강의 기록을 매번 갱신하고 있습니다.



    >


    자연적 원인에 의한 것은 좀처럼 막을 수 없지만, 인간을 발생시키는 기후전천 요인에 대해서는 인간 스스로가 자각하고 경각심을 느껴 더 이상의 악화를 막아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우리의 미래는 우리가 결정하는 방향으로 펼쳐지게 됩니다.기후변화에 대한 진지한 성찰과 인류의 노력이 지속되지 않는 한 부정적 전망을 가로막는 비결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


    기후전천이 왜 하나 나쁘지 않은지, 그 원인을 아는 것이 중요한 만큼 한 살 위의 생활 속에서 작은 실천으로 기후전천을 막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