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덕 펭수아미와 귀엽고 잘생긴 막냉이랑 인증샷 업뎃 (ft.)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9:06

    <출처: 펜스 인스타, 링크 및 사진 로고 참조>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탄과 펜스 인증샷이 올라왔어요~최근 굉장히 유행으로 사랑받고 있는 펜스!! 한국에 온 이유는 방탄소년단도 보고 스타가 되려고 온 거예요.


    펜스 인터뷰 중


    >


    >


    >


    >




    >


    >


    >


    >


    >


    펜스 스토리 아주 잘하던데요? 그래서 어른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가봐요~ (당신 자신과 동갑인가?쿠쿠쿠)




    >


    >


    이번에 골밑에 가서 펜스를 볼 수 있어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더 귀여워서... 특히 주둥이 떨릴 때 지민이 생각났어.キャ~www


    >





    >


    >


    >



    펜스랑 같이 사진 찍은 태형이랑 정국이를 보고 갑시다ᄏ


    >


    >


    >


    >


    >




    >


    >



    ​​


    ​ ​ 즉시 첫 끝내고 집에 가고 싶은데 글을 얼마 만도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첫 연속 야근으로 멩카묘은이 반쯤 나 같다. 네)


    >



    >


    け!!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