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긴하나상]스와로브스키 신상 목걸이, 핑크스완 팔찌 그리고 펭수 마카롱케이크 선물 받았어요♡ 여자friend 생하나선물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9:07

    1월 19하나의 날짜로 세번째의 하나 씨요!하하하, 포스팅이 많이 눌렸습니다...이번 주 주말 내내 열을 즐겼으면 포스팅한 것이 더 많아졌네요. 이번에는 선물받은걸 자랑해요 그대무구 대무권차나소고을방네자랑하고싶네요 책두개를 자랑하고사라구요🧡 ​ 우선 1번째는 아버지로부터 받은 선물입니다 ■ 아빠 세대는 스와로브스키가 보석 중 가장 명품입니다. 그래서 사주다!마음에 든 것 뽑아 놓는다!! 그래서 바로 알겠어요했습니다. 로트백도 먼저 가보고 인터넷도 sound적(sound적)한 결과


    >


    이렇게 2개 중에서 생각했습니다.위의 사진은 로백으로 착용해보고 찍은 것입니다만, 니트색상 때문에 디자인이 잘 보이지 않아 보정한 것이므로 실제 색과는 조금 다를지도 모릅니다. . ​ 오른쪽에 있는 스와로브스키의 상징 스완은 분홍색 수원에서 한 9년 고려대 초반에 신상으로 본인에게 온 걸루 알고 있고 소변 핑크 스완라고요 여러분 눈물 그뎀 예쁘죠 쵸소움은 이것, 사려는 마소움 80%였어요 하하하 ​ 왼쪽도 하나 9년 개인 것 같습니까?가게 안에서 제일 신상이고, 인기 있다고 추천해 주었어요.스파클링라인으로안에크리스탈이반짝반짝


    사방팔방으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습니다.완전예품 동영상으로 뜬금없이 목걸이 사서 본인 스포했어요(웃음) 이것도 거짓없이 예뻐서 택감정도 됐어요ᅲᅲ...로백으로 착용해봤더니 아버지 매장직원분 둘다! 크리스 가면이 더 잘 어울린다고 들었어요. 가서 붙여보기 전에는 크리스 가면이 캐주얼하고 핑크 스완이 여성스럽다고 생각했거든요.​인 바이인 1순 있지만 제가 착용한 때문, 크리스 탈이 여성답게 핑크 스완이 캐주얼 들은 반짝 반짝 화려한 것이 어울린다는 의견을 들어 크리스 탈 구입 자결! 매장 가격 179,000원만 이네요


    >


    제가 산것은 클로버 모양의 로즈골드인데, 둥근 하트 모양도 있고, 색상은 실버도 있어욥!! 이거 사방으로 반짝반짝 정말 예뻐요. 근데 핑크 스완도 자꾸 눈에 떠올라요아빠가 핑크 스완 팔찌를 사길래 재빠르게 팔찌도 샀어요. 후후후


    >


    왕정예프죠!!!!!! 충족시키는 곳도 자석과 너무 봉인 라크네요 매장 가격의 69,000원 요리 요리하고 보이고 그뎀 예쁘네


    >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팔찌 투 샷ショット 매장에서 실물을 구경해보세요. 진실 이에품 TT이후 자랑하고 싶은 선물 2번째는 마카롱 케이크에요.여러분, 펜스 나쁘지 않아요? 저는 요즘 펜스에 빠져서울 펜스의 달력도 구입했지만 요즘 여기저기에 펜스 관련 망쟈나어 그런 일이 된 실타래 남자 봇카고 센스 있게 생애 1케이크를 펜스 케이 포대 준비하셨어요 ᅮ


    >


    대단해요.너희들,너무불쌍해서정말이게실물,너희들이무서워져서,발달같이지내요.펜스케이크를 검색하면 너무 대등한 것도 많지만, 여기가 완전 퀄리티가 엉망입니다.정말 딱! 귀여운 펜스를 재현한 곳이에요.손재주가 너무 좋은 편이네요. 👏입니다. 공헌한 펜스케이크의 숨은 카드가 뭐냐면요!! 제가 생크림을 싫어하지만, 그것을 고려해서 준비해 준 마카롱케이크입니다.


    >


    굉장히 신기하네요!!! 펜스 마카롱 케이크라니... 남자친구가 딸기우유맛이랑 쿠엥크맛 두개를 만들어 주었는데 딸기우유맛은 맛이 없었지만 쿠엥크는 정말 맛이 없어요.제 남자친구 센스 대단해요.ᅮ내 블로그는 잘 봐주지는 않지만, 언젠가 볼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한번씩 칭찬해주세요😏 칭찬해 줄게~ 정말 너 너무 귀엽고 맛도 좋고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물론 우리아빠가 사준 목걸이도 넌 아주 나쁘지 않아요 요즘매일 하고있어요..< 더 미모가 좋아져...Grade...(x)흠흠...!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팔찌, 펜스 케이크까지! 여자 친구 선물로 추천 완전 개인용 저격 팬야 펜을 쓰지 않겠지만 내 생 하나 축하해 준 모든 친구 고마워 낳고 너무 힘들고 키워준 엄마도 사랑해.그래도 괜찮지만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