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계정은 1인 1계정 애드센스 승인 신청부터 잘못되서 애먹sound 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4:35

    어린이 도센스 계정은 하나인 하나 계정의 어린이 도센스 승인 신청부터 잘못되어 어린이 도센스 www.


    >


    후......내가 정말 핵멘붕온 어린이 이드센스 승인이 나쁘지 않지만 이미 유튜브 어린이 이드센스를 갖고 있다.그런데 티의 이야기를 신청하려면 아이용 센스가 필요할 것 같아서 또 다른 애드에 티의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센스를 신청했습니다.여기서 하나차 에러 발발.​


    >


    고객님은 기이 어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애드센스에 푸대접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은 사용 가능한 애드센스 계정이 이상합니다. 애드 센스 계정은 1인당 1개만 허용됩니다.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이후 한중 자신을 수행하세요. ​ 1. 연결된 기존 계정을 계속 사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계정에 접근할 수 없다면 로그인 사건 해결 도구로 안내된 절차에 따라 주세요. ​은 ​ 2. 고객 센터 역 스토리 애드 센스 계정의 해약에 안내된 절차에 따르고, 다른 계정을 해지한 뒤 다시 로그인 하고 보겠습니다. 바로 선전을 게재할 수 있기를. 감사 드립니다Google 애드센스 팀 ------------------ 고객님은 기이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라고 쓰고 있지만, 나의 핸드폰 번호가 이중 등록되어 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알았어... 나도 통합하고 싶었어그래서, 어떻게 취소하면 좋을까?취소할 수도 없습니다.내가 새로 신청한 계정은 아직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않아서 삭제가 불가능하고 나를 보고 기존의 다른 계정을 삭제하라고 표시한다.아니...그거 사용중이야..바보같은 스토리 쉬워서 계정 삭제해라...--삭제도 잘 안 된다.나는 실패했던 일​ ​ ​ ​ 이쵸크소 어제 하루 존 1검색했습니다.문의 글도 남기고 여러 가지를 시도했지만 뚜렷한 답이 없었다.그래서 티스토리 계정을 다시 작성하려고 역시나 다시 글을 올릴 의지가 없었기 때문에 노하우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내가 찾은 노하우는 내가 가진 승인된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연동하고 싶은 티스토리 계정을 연동하면 된다.연동되는 노하우도.. 흠.. 실로 너무나 찾아다녔다.분명 자신같은 사람 있을지도 모른다고 글남긴다.


    >


    "Adds 센스"에 들어가 사이트를 누르면 사이트의 추가가 나타난다.


    >


    그럼 웹사이트에 주소를 넣어달라고 하는데 TYAG 주소를 넣을께.


    >


    그럼 사이트 추가가 표시되고 어린이 센스 사이트 링크를 제대로 신청하면 된다. 아래를 추천합니다.​​


    ​ 자 아무튼 이렇게 신청을 밤 10시 넘어서라고 하고 있던 거 같아.누구도 명확하게 글을 올리고 타비토가 없어서 이 사람아 사인 끄고 글 보고 있어 오통돗 10시였다.​ 그리고 저의 1 11시경 승잉메 1이 왔다.유튜브 어린이이드센스에서는 티스토리 승인이 잘 안 난다는 얘기가 있는데 큰 반응속도에 깜짝 놀랐다.사실은 안된다면-_-구글과 어떻게 이야기하면 좋을까..생각했지만, 바로 승인이 되어서 다행이다.유튜브의 아이 센스를 가지고 있다.면 그 어린이용 센스로 사이트를 추가하여 신청해야 합니다.본인처럼 새로 어린이 아이디를 만들어 신청하면 철회도 못하고 망합니다.유튜브의 어린이이드센스와 티스토리, 티블로그의 어린이이드센스는 연동돼 연결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