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때문에 LG 인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0:07

    내가 하는 하나 이거 인터넷 가입 하나인데.. 넷플릭스 때문에 고민이 되네요, 킹덤을 보고 싶은데 킹덤을 항상 열어놓고 화질이 좋아지기를 기다리는 것은 지쳤습니다. LG에 가고 싶은데 저도 아직 계약기간이 남아서 어떻게 할지 고민되네요, 제가 많은 분들을 넷플릭스 때문에 LG로 변경했는데 본인은 고민을 많이 하시네요. 위약금 때문에 변경도 망설이고 있어요. 3개월만 채우면 한살인데, 그때 바꾸는 것이 자신을 지고 싶네요, 사은품도 갚지 않더라도 하나 연간 KT에 3년 약정 할인했던 일부 반환금만 내면 좋습니다~ 한 달만 참으면 제가 저를 가입시키고, 제가 사은품을 받아서 혼자 북을 치면서 놀아요.^^


    >


    ​ 넷플릭스를 최근 낮 12시 좀 지났지만 시험했습니다. 사용 중인 인터넷은 KT 1기가 제품이다. 요즘 넷플릭스에서 화질 제대로 보기가 힘들어요.KT가 넷플릭스 속도를 개선하면 좋아질 텐데. 사용자가 모이는 저녁 8시부터 오전 12시까지는 도저히 볼 수 없겠네요~ 그렇다 치고 있는 낮 시간에 보지 못하고... 요즘 시간 오후 12시 점심 시간에는 어지간한 곳에 속도가 내 오네요 무려 10메가요


    >


    근데 이 정도 화질이면 볼만해요. 하나 080P정도면 됩니다.


    >


    UHD 2개 60P 4K정도는 도저히 없는 나 오네요 몰입 자체가 변하겠지만 스토리입니다. 이번에 자신에게 온 킹덤은 화질이 제대로 된다고 하는데 저도 좋은 화면으로 감상하고 싶어 KT 회선에서는 안 보고 참아요. LG처럼 캐시 서버를 두기 자신 이 전 SK처럼 헤우에망을 2배로 늘어나는 리거 나도 빨리 해결을 하면 모르겠는데, KT고객 센터에서는 사람의 집 불처럼 대응합니다. KT가 이렇게 화질이 급락한 것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 가입자가 당일로 진짜 하나 00만명에 육박했다고 하 쟈싱의 계정을 나 누마 때문에 중고 나 라에 올리는 것도 많고 소가족들도 분명히 많이 쓰는데 그것까지 감안하면 최소한 200~300만이 넘을 거예요.


    >


    이곳까지가 설 연휴 직전에 포스팅해서 중단했는데, 연휴 기간 새벽 하나시에 넷플릭스를 등지고 킹덤을 감상했습니다. 화질도 알고 싶은 것도 있어서 웬만하면 중단하고 얻으려고 했어요.그러나 그 시간에 화질이 적어도 하나 080p는 무리 없이 제도 하고 한편을 보자 해서 감상했지만 그만 그 밤을 새우고 스토리앗네요~​ 연속 6개까지 계속 달렸대요. 잘 만든 미드를 무대만 조선시대로 옮긴 생각입니다. 비교하는대상이워킹데드인데,워킹데드보다는스토리구조가더잘되어있다고생각합니다. 좀비 드라마지만 궁궐의 권력 암투가 있고 좀비의 탄생 배경이나 특징이 독창적이며 내 배경이 KBS 같은 국내 방송에서 봐 온 그런 시대는 아닙니다. 편당 20억 가까이 투자했다는 것 스케 1과 CG디테 1이 압도적입니다. 물론 실망했다는 평가도 있지만 내가 드라마를 날밤 새며 운전한 것은, 프리즌 브레이크, 24시, 다음은 아내 sound입니다~한가지 아쉬운 점은 글로벌인 시청자를 겨냥한 드라마와 미리 계산된 연기인지 몰겟우 내 캐릭터가 각자 배역이 좀 있어요. 영어 대사는 또 자연스럽게 느껴진다고 해서 계획한 것 같은데, 좀 아쉽네요. 해외에서도 예상대로 킹덤이 매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imdb에서도 드라마 순위에 대한민국 드라마 최초로 하나 3위에 올랐어요. 지난주보다 순위가 하나 62개 학과에 다니는 상승했다니 아마도 전 세계의 드라마 중에서 가장 화제가 해도 과장이 없는 것입니다. 외국인들이 보는 국산 좀비 드라마가 굉장히 독창적이고 신기한 면이 많았던 것 같아요.


    >


    왕좌의 게발을 떠올리는 왕권의 암투나 고증된 의상, 좀비 묘사 등이 아마 해외에서 신선하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특히 극중에서 쓰고 나빠져오는 모자가 그렇게 나쁘지 않으니 다양하고 신기하네요~ 실제로이렇게모자를모아보니까정내용디자인이여러가지가있네요. 킹덤이 아니라 갓덤입니다.


    >


    이번 2월 중순부터 시즌 2을 촬영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아마 시즌 2이 출시되는 것은 내년 초 아닌가 같지만 1시즌 도중에 갑자기 끊기고 종료한 상념이라 전혀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앞둔 2시즌 나쁘지 않아서 오면 운전 하는 게 더 좋을는지도 모르겠네요~킹덤을 본해외인의 후기를 보면 할리우드는 한국을 배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독창적인 한국 문화와 신영역의 드라마 제작 기술에 감탄하는 목소리도 많습니다. 이번의 킹덤을 통해서 한국의 영상 제작 기술을 세계에 알린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이것으로 괜찮고 올 시즌 2의 기대감도 나오고요.킹덤을 예상만 하고 산에 간 상념이군요. ^^;KT에서 오항상 확인한 이이에키이지만, 넷플릭스 사용자들 때문에 KT가 2월 중 SK처럼 회선 증설하겠다는 방침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수많은 민원을 보내고 있으니... 더 이상 지켜볼 수는 없을 겁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LG처럼 캐시서버는 증설할 방안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바로 속도는 약 간 개선되겠지만, 단기적인 보수 공사 정도의 것으로 사용자가 점점 많아지면 역시 같은 1이 반복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처럼 KT사용자 분들은 2월 중순경 회선 증설을 보고 나쁘지 않고 변경하는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 사실 SK도 이번 증설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별로 기대할 수 없는 건 사실이지만, SK보다는 KT의 해외 네트워크가 더 많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좀 더 지켜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